유니티 설정 - 안드로이드


AppAll_Unity.unitypackage 파일을 Import 합니다.


1-1. Proguard적용


     APPALL SDK 에는 이미 Proguard가 적용되어 있습니다. Proguard 적용 시 APPALL SDK는 제외시켜야 정상 작동합니다


1-2. AndroidManifest.xml 설정

    아래의 permission 을 추가 해 주세요.

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INTERNET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READ_PHONE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GET_ACCOUNTS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WIFI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READ_EXTERNAL_STORAG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WRITE_EXTERNAL_STORAG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com.google.android.gms.permission.AD_ID" />

❈ 프로젝트의 Target SDK를 23(Android 6.0) 이상으로 지정 한 경우, 사용자가 위의 권한을 허가하지 않으면 오퍼월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안드로이드 6.0 이상에서는 오퍼월을 사용하기전에 위의 권한들이 모두 허용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만약 권한이 없다면 사용자에게 권한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사용자에게 권한을 요청하는 방법은 다음 공식 문서를 참고하세요


     

    아래의 Activity를 추가 해 주세요.
    AppAllOfferwallActivity는 무료충전소페이지를 위한 Activity입니다.

<activity android:name="kyad.aa.unity.APPALLWall" 
          android:configChanges="keyboardHidden|orientation|screenSize" 
          android:screenOrientation="portrait">
     <intent-filter>
          <action android:name="android.intent.action.VIEW"/>
          <category android:name="android.intent.category.DEFAULT"/>
          <category android:name="android.intent.category.BROWSABLE" />
     </intent-filter>
</activity>


1-3. 초기화

    앱 실행 부분에 초기화 함수를 호출합니다.


void Start ()
{
	//false로 설정합니다.
	bool testMode = false;
//앱올 개발자사이트에서 앱 등록 후 생성된 키값을 넣습니다.
       string offerKey = "1";
//앱 내부에서 이용하는 유저식별자 .. 회원가입이 없는 앱인 경우 빈문자열을 넣어주십시오.
       string userId = "1";
       Appall.Plugin.Instance.init(testMode, offerKey, userId, _handlerName);
}

1-4. 오퍼월 띄우기

오퍼월을 보여주고자 하는 부분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.

APPALL 서버에서 적립금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USER_DATA에 사용자ID를 입력합니다.

회원가입이 없는 앱인 경우 빈문자열을 넣어주십시오.


string userData = "USER_DATA"; 
Appall.Plugin.Instance.open(userData);


1-5. 샘플 적용 방법

  1. Assets > Import Package > Custom Package... 메뉴에서, AppAll_Unity.unitypackage 파일을 선택하여 Package를 추가합니다.




2. UI > Canvas 를 추가합니다.


 

3. Inspector의 "Add Compoment"를 클릭하여, Canvas > AppAll Server Handler를 추가합니다. 

4. Inspector의 "Add Compoment"를 클릭하여, Canvas > AppAll Server UI Test를 추가합니다. 



5. User Server Handler, User Server UI Test 의 Handler Name을 동일하게 입력합니다.


6. 빌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