앱 실행 부분에 초기화 함수를 호출합니다.
void Start () { //false로 설정합니다. bool testMode = false; //앱올 개발자사이트에서 앱 등록 후 생성된 키값을 넣습니다. string offerKey = "APP_KEY"; //앱 내부에서 이용하는 유저식별자 .. 회원가입이 없는 앱인 경우 빈문자열을 넣어주십시오. string userId = "유저아이디"; Appall.Plugin.Instance.init(testMode, offerKey, userId, _handlerName); }
오퍼월을 보여주고자 하는 부분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.
APPALL 서버에서 적립금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USER_DATA에 사용자ID를 입력합니다.
회원가입이 없는 앱인 경우 빈문자열을 넣어주십시오.
string userData = "USER_DATA"; Appall.Plugin.Instance.open(userData);
1. Assets > Import Package > Custom Package... 메뉴에서, AppAll_Unity.unitypackage 파일을 선택하여 Package를 추가합니다.
2. UI > Canvas 를 추가합니다.
3. Inspector의 "Add Compoment"를 클릭하여, Canvas > AppAll Server Handler를 추가합니다.
4. Inspector의 "Add Compoment"를 클릭하여, Canvas > AppAll Server UI Test를 추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