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설정 - 아이폰


1-1. 초기화


    앱 실행 부분에 초기화 함수를 호출합니다.


void Start ()
{
	//false로 설정합니다.
bool testMode = false;
//앱올 개발자사이트에서 앱 등록 후 생성된 키값을 넣습니다.
string offerKey = "APP_KEY";
//앱 내부에서 이용하는 유저식별자 .. 회원가입이 없는 앱인 경우 빈문자열을 넣어주십시오.
       string userId = "유저아이디";
	Appall.Plugin.Instance.init(testMode, offerKey, userId, _handlerName);
}


1-2. 오퍼월 띄우기

오퍼월을 보여주고자 하는 부분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.

APPALL 서버에서 적립금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USER_DATA에 사용자ID를 입력합니다.

회원가입이 없는 앱인 경우 빈문자열을 넣어주십시오.


string userData = "USER_DATA"; 
Appall.Plugin.Instance.open(userData);


1-3. 샘플 적용 방법

  1. Assets > Import Package > Custom Package... 메뉴에서, AppAll_Unity.unitypackage 파일을 선택하여 Package를 추가합니다.




2. UI > Canvas 를 추가합니다.


 

3. Inspector의 "Add Compoment"를 클릭하여, Canvas > AppAll Server Handler를 추가합니다. 

4. Inspector의 "Add Compoment"를 클릭하여, Canvas > AppAll Server UI Test를 추가합니다. 



5. User Server Handler, User Server UI Test 의 Handler Name을 동일하게 입력합니다.


6. 빌드합니다.